이봐, 귀염둥이. 당신과 내가 지난주에 침을 흘린 Dior Electric Tropics 컬렉션을 기억하십니까? 오늘 저는 한정판 누드 건강한 글로우 파우더, Sunset #002 ($ 46) 중 하나를 알기 위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제 우리는 공식적으로 첨부되었습니다.

Sunset은 산호 악센트 (Mac Soft Brown Eyeshadow의 홍당무 버전)와 같은 따뜻한 오렌지색 갈색이며, 할인 사진과 마찬가지로 직접 놀랍습니다. 여기서 나는 뺨에 홍당무로 그것을 입고 있지만 브론저와 모든 얼굴 가루로 시도했습니다.

광고

추가 메이크업이 모양에 착용 : Dior 5 색 아이 섀도우 IN GOLDS 569, PowerSurge의 Mac Eye Kohl, 라인 프로 라이너의 LORAC 전선, NARS Pro-Prime Smudge Proof Eyeshadow Base, Mac Pro Longwear Concealer, Smashbox Op Uner Eye Brightener , Becca 최대 마스카라와 혜택은 눈에 a-go-go를 탐색합니다. Lychee의 Mac Lipglass는 입술에 고급 스러워요

저에게 가장 무광택 마감은 군중 속 에서이 막대기를 꺼내는 것입니다. 그것은 가장 희미한 쉬머의 터치를 제공하고 피부에 신선하고 무중력으로 보입니다.

여름 석방이지만, 나는 일년 내내, 창백한 피부를 따뜻하게하는 브론저 로서도 일년 내내이 옷을 입는 것을 볼 수있었습니다. 내가 그것을 위해 도달 할 수 있다는 것을 알면 종종 가격에서 찌르는 것을 진정시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일몰의 누드 건강한 글로우 파우더와 나머지 절충주의 전기 열대 컬렉션은 올 여름 전국적으로 디올 카운터와 상점을 강타했습니다.

가격 : $ 46 (아아!)
가용성 : 곧 Dior 카운터 및 상점에 올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 및 호소 블로그 등급 : B+ (가격이 아닌 경우 A)

나는 그들이 계절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최근에 토마토를 갈망하고 있었기 때문에 지난 밤에 나는이 빠른 토마토 샐러드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팬 프라이드 연어, 찐 브로콜리, 현미, yum을 곁들인이 빠른 토마토 샐러드를 만들었습니다!

예쁘지 않습니까? 생선, 닭고기 또는 튀긴 두부와 함께 먹는 가장 좋아하는 기본 샐러드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만들어야합니다. 토마토는 Trader Joe ‘s의 미니 헤어 룸입니다. 내가 한 것은 그들을 자르고 바다 소금과 후추를 넣고 섞는 것이 었습니다. 나는 일부 올리브 오일을 위에 이슬비로 이슬비에 대해 생각했다. .. 나는 훨씬 더 맛있었을 것이다. 그러나 연어는 이미 풍부했다.

내 불합리한 과일 갈망에 대해 충분합니다. 성 패트릭의 날이 여기에 있습니다!

광고

계획이 있습니까? 엘 허브와 나는 내일 밤 지역 아일랜드 바를 방문 할 수도 있지만 작년에 너무 열심히 파티를하고 금지 되었기 때문에 탭은 갈 수 없습니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