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아침, 젊은 여자 (그리고 당신도 젊은 선생님들). 아버지의 날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용 가능한 모든 아빠들에게 – 당신이 거기에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거기에 있기를 바랍니다. 아마도 선 스크린의 중요성에 대해 읽고, 새로운 쾰른 찾기, 유기농 헤어 케어 제품 목록을 컴파일하거나, 선물을 연구하거나, 경품을 입력하거나, 메이크업에 대해서도 발견했습니다. 다른 유형의 다른 이유에 대한 매력으로 – 우리는 당신을 존경합니다! 오늘은 소년들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아빠 (내 것과 엘 허브)에게 당신이하는 일에 대해 둘 다 감사합니다. 오늘, 리모컨은 당신의 것입니다, 신사! 당신이 원하는 스포츠뿐만 아니라 모든 가난한 공상 과학 소설을 완전히 자유롭게 볼 수 있습니다.

광고

나에 관해서는, 지금은 여기에 바로 여기에 앉아 하루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휴식을 취할 시간이 많이 포함되기를 바랍니다. 반영뿐만 아니라. 나는 최근에 이상하게 감정적이었습니다. 어젯밤에 도시 DVD뿐만 아니라 2 시간의 섹스뿐만 아니라 2 시간의 컵 케이크 후에 오늘 아침에 조금 더 기분이 좋아 지지만 여전히 100%는 아닙니다.

나는 그것이 아무것도 아니라고 확신합니다 …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되는지 정확히 이해합니다.

이번 주에 어떤 종류의 새로운 메이크업이나 매력 제품과 마찬가지로 가을에 있었습니까? 나는 여전히 그 5 달러짜리 거친 거북이 껍질 헤드 밴드를 뒤흔들고 있습니다. 욕망은 모양 탭에서 하나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가 정말로 귀여워 보일 것이라고 믿는다.

광고

고양이 및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정기적 인 라운드 업 : 놓친 메시지

Lululemon Athletica 50 Rep Bra
내가 입었던 최고의 망할 스포츠 브라

지난 주말 밴쿠버에서 Lululemon Athletica가 태어난 도시인 밴쿠버에서 정확히 어떻게 보냈는지 알면서, 나는 내가 선호하는 어깨에 달하는 볼더, 50 Rep Bra ($ 42)에게 외침을 제공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몇 년 동안 내가 생각할 수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브랜드에서 다양한 스포츠 브래지어를 시험해 보았습니다. 지금까지 내가 선호하는 것은 50 대표였습니다. 그것은 내가 입었던 가장 편안한 스포츠 브라입니다.

검은 색, 흰색, 회색과 같은 클래식하고 세련된 색조에서 빨간색과 같은 스 unkier 그늘뿐만 아니라 민트 그린과 같은 고전적인 세련된 색조에서 단색뿐만 아니라 여러 인쇄물로 제공됩니다. 더 많이 체크 아웃…

3 교훈
여름 머리 사고

어제 나는 여름의 공식 시작이 1 주일도 채되지 않았다는 충격적으로 환상적인 실현과 관련이 있었고, 10 일 예측의 비가 부족할뿐만 아니라 상승 기온으로 판단 할 때, 날씨 조건이 마지막으로 된 것처럼 보입니다. 프로그램에 도달했습니다.

아, 여름… 그런 훌륭한 추억이지만, 젊은이들의 여름에 다시 믿을 때, 나는 그들을 명심하고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유럽과의 배낭 여행이나 전 세계의 항해 여행은 없었습니다. 아니, 내 청소년 여름은 훨씬 더 평범했습니다. 나는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지역의 Thrifty Drugstore에서 놀면서 보냈다. 여기서 구매 카트를 가게에 반환하기위한 완전 무료 아이스크림을 얻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MTV에서 비디오를 즐기는 것 (MTV가 실제로 비디오를 재생했을 때). 대부분의 경우, 나는 여름에 절대적으로 아무것도하지 않았다. 더 많이 체크 아웃…

과거의 폭발, L ‘Occitane Pivoine Flora
뷰티 크림은 빈티지 장미처럼 꽃이 피는 것입니다

L ‘Occitane Pivoine Flora Charm Cream ($ 36)의 향기가 내 Ninang (Godmother의 타갈로그어 단어)을 떠올리게하더라도 L’Occitane의 사람들은 Eau de High Maintenance Filipino Godmother를 촬영하지 않았다고 가정합니다. 그들이 그것을 설립했을 때 디바.

나는 향기를 좋아합니다. Olay (분홍색 병에 들어온 것)의 오래된 기관 오일, 꽃 비누 및 장미가 포함 된 모란보다 나에게 훨씬 더 냄새가납니다. 나는 50 년대에 젊은 아가씨의 드레싱 테이블에 비슷한 사진을 찍거나, 오늘도 그 소녀라는 명심하고있는 나이 많은 여성의 집에서 선반에 앉아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모든 연령대의 여성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하지만, 성숙한 쪽에서 향기를 선택하는 사람들은 많은 약국에서 쉬는 과일 버블 껌 바디 스프레이보다 훨씬 더 좋아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이 체크 아웃…

발광의 톱니 뺨
Mac Nymphette에 고수하고 있습니다

잠들지 않는 밤을 보냈다면 (LOL! 나는 실제로“Knights”를 입력했습니다. 예, 누군가가 요즘 왕좌의 게임으로 소비되었습니다.) 던지기뿐만 아니라 Mac Nymphette Lipglass의 크림 홍당무 버전을 기괴한 것으로 밝혀 냈습니다. 그것이 들릴 수 있듯이, 당신은 유일한 사람이 아닐 것입니다.

나는 나중에 가장 잘 거기있어, 자기야! 그러나 이것을 얻으십시오 : Topshop은 마지막으로 우리를 괴롭히는 것에 대한 치료법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라인은 최근에 뺨이라는 3 개의 새로운 크림 같은 다목적 막대기, 얼굴, 입술, 몸에 반짝이는 색을 더하기 위해 20 달러의 홍당무/고리가 개발되었습니다. 더 많이 체크 아웃…

R.S.V.P. 타르테의 아마존을 위해
씨 껍질 분홍색의 점토 방수 크림 그림자?

Tarte RSVP가 Bene을 위해 한 것으로 보입니다R.S.V.P에서 Fit의 저명한 주름이없는 크림, 그리고 릴리스 파티에서는 색상의 개념을 훔쳤으며, 해변에 대한 방법을 모든 것을 해변 또는 해변으로 달렸습니다.

R.S.V.P.의 주름이없는 크림에 혜택을주기 위해 Tarte의 새로운 아마존 점토 방수 크림 아이 섀도우가 바로 얼마나 가까이 있는가? 짧은 답변 : 닫습니다.

두 칙칙한 분홍색 크림 아이 섀도우는 냄비의 자매와 견본과 함께 보입니다. 그러나 두 가지를주의 깊게 보면 더 풍부한 복숭아 안료가 Seashell Pink에 보일 것입니다. 더 많이 체크 아웃…

Mac Unsang Heroes
이 립 펜슬은 동기화되어 있습니다

비밀 말해 줄까? 좋아, 먼저, 말하지 말아야합니다. 내가 당황 스럽거나 아무것도… 글쎄요, 아마도 조금이라도 여기에 간다. 때때로, 때로는 혼자가 될 때, 나는 옛 노래로 나가는 노래로 나옵니다.

거기에서 나는 그것을 말했다.

안녕, 판단하지 마세요! 그들의 스타 앨범은 정말 좋았습니다.

Mac의 누군가는 밴드 다음에 회사의 립 펜슬 중 하나를 지명했으며 (잘…), 오늘날의 불충분 한 영웅이 될뿐만 아니라 Synch ($ 13).

운명은 그런 변덕스러운 여주인입니까? 나는 오랫동안이 노란 파스텔 핑크를 만족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오랫동안 나는 항상 채색에 대한 가벼울 것이라고 추정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하위 문화의 종류가 훨씬 더 많음). 그런 다음 언젠가 변덕에 시도해 보았습니다. 더 많이 체크 아웃…

이 진술을하기 위해 영구적으로 기다렸습니다
나는 마지막으로 편안한 거북이 껍질 헤드 밴드를 발견했다 (감사합니다, Goody!)

편안한 거북이 껍질 헤드 밴드를 발견하는 것은 간단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 noggin에서 생명을 압박하는 강성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두통을 제공합니다. 나는 그들이 어떻게 보이는지 정확히 좋아하지만,“너무 세련되고 세련된 것도 너무 좋아합니다. 그래서 매우 J. Crew는 내가 우수한 것을 계속 발견하려고 노력하는 이유입니다.

나는 실제로 5 달러에 그것을 발견 할 것이라고 믿지 않았지만, Goody Statements Collection의 Tortoise-Shell 헤드 워프 유형 (Target에서만 가능)의 유형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저지 쇼어와 같은 쇼의 네 번째 시즌이있을 수있는 세상에서 모든 것이 가능하다.

뻣뻣한 밴드 대신 거북이 껍질 패턴이있는 부드럽고 다재다능한 플라스틱 플라스틱과 끝을 연결하는 신축성있는 검은 탄성 루프입니다. 편안한 바지, 푹신한 침대, 아디다스 껍질 발가락 신발보다 편안한 촬영을 넘어서고 편안합니다. 더 많이 체크 아웃…

2 벅 시크
전에 2 달러의 Essence 아이 섀도우를 시도해 보셨습니까?

그리고 바로 여기 나는 2 달러에 가장 재미있는 것이 2 벅 척 한 병에서 나올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아, 그러나 나는이 에센스 아이 섀도우를 만족시키기 전이었습니다. 그것들은 세 가지 다른 완료 (무광택, 반짝임 및 홀로그램)에서 18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각각은 간단한 $ 2를 되돌릴 것입니다.

다른 완성은 다양한 수준의 색소 침착을 가지고 있으며, 반짝임은 물론 홀로그램 그늘은 일반적으로 매트보다 훨씬 더 많은 색상을 퇴적합니다.

다음은 6 명을 간단히 살펴 보는 것입니다. 지금은 이것에 대한 울타리에 있지만, 나는 당신의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더 많이 체크 아웃…

Mac Bloggers의 강박 관념 컬렉션
견본뿐만 아니라 그림

광고

다가오는 Mac Bloggers ‘Obsessions Collection, Mac 아이 섀도우의 9 개 컬렉션 및 6 월 21 일 온라인에서 소개 된 립글라스를 슈퍼 퀵 퀵 뷰. 더 많이 체크 아웃…

당신의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