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D SPA 컬렉션으로 기억 불완전한 휴식을 통해 밝은 유자 및 Gardenia 우드 스크럽, 무사 및 로션
나이에 오랫동안 많은 사치가 아닙니다. 뉴욕시에서 밀레니엄 생활로서, 정말로 몇 가지가 있습니다. 대부분, 나는 꾸준한 소득, 낮은 임대료, 무역사 조의 Turbinado & Sea Salt Dark Chocolate 덮여 아몬드와 스핀프 리프트 셀츠 (Spindrift Seltzer)

나는 거위.

광고

그러나 스파와 럭셔리 스킨 케어 트리트먼트를 시도 할 때, 나는 아직 성취되지 않은 많은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메이크업과 뷰티 블로그에서 이전 게시물에서 나의 이전 게시물에서 이야기를 들었을 때 슈퍼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 있으므로, 나는 어떤 종류의 상업적 얼굴을 얻는 것이 매우 주저하지만, 내가하고 싶은 일은 감각적 인 것입니다. 박탈 세션. 불행히도, 그들은 다소 비싸, 특히이 도시에서.

멋진 스파 체크 아웃 및 기타 편의 시설을 감당할 수있을 때까지는 집에서 할 수있는 것들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것들은 최신 제품, 새로운 CND SPA 컬렉션을 선택 ULTA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밝은 유자 로션을 시도했고, 마스크뿐만 아니라 정자 숲이 문지르지 않고 담그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이들을 시도하기 전에 어떤 CND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아직 NYC에 살롱 중 하나가 있다고 믿지 않습니다 (내가 틀렸다면 나를 바로 잡으십시오!).

Lotion Kingdom이 나의 나이트 스탠드를 과장하고있는 방법과 로션의 중독에 대해 읽을 수 있습니다. 글쎄,이 새로운 제품은 대부분 내 화장실에 머물렀다. 그러나 그들은 이미 정기적 인 목욕 일과에 그들의 길을 가로웠다.

CND SPA 컬렉션 밝은 유자 Masque 및 로션이 즐겨 찾기입니다.

Line에서 가장 좋아하는 두 제품은 밝은 유자 Masque 및 Lotion입니다.

감귤류의 향기는 강하지 만 압도적이지 않고, 너무 많은 석회 맛 알코올 음료를 상기시켜줍니다, 하하!

나는 그것이 좋은 일이라는 것을 확신하지 못한다. 그러나 이것이 민트와 럼과 유리에서 봉사했다면, 나는 아무 말도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따뜻한 현관과 키가 큰 유리를 갈망하고 있습니다.

로션의 경우 훌륭하게 보습하고 내 피부에 가장 희미한 빛을냅니다.

마스켓은 대응책만큼 강하게 냄새가 나지 않지만 멋지고 편안합니다. 나는 정말로 그것을 사용하고 싶다.

밝은 유자스 마스켓의 얇은 마무리
함께 마스크가 일하고, 마스크가 일하고, 조금은 조금은 조금은 침대 전에 약간의 여분의 애정을 갖고있는 방식 인 방법이 있습니다.

마스크를 씻는 것은 또한 물을 첨가하면서 당신이 당신의 피부로 계속 일할 수있는 부드럽고 유백색 크림으로 빌드합니다.

Gardenia Woods 스크럽과 담장
나는 밝은 유자체들만큼 정자 나무 숲의 향기로운 제품을 즐기지 않아도됩니다 (그리고 발 뒤꿈치 제품이있는 오이 그룹이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을 좋아합니다. 카모마일과 샌달 우드 (Sandalwood)로 주입하면서 그들은 확실히 나를 잠들게합니다.

스크럽은 매우 작은 엑스 폴리 에이 팅 입자를 가지고 있지만 엑스 폴리 에이 팅 프론트에서 일자리를 얻는 것은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샤워 시설을 제거 할 때 더 큰 입자 (쉐어 수분로부터)로 수술을 선호합니다.

비록 욕구는 뉴욕시 주변의 발굽의 훌륭한 선구자 / 추적 업체가 우수한 전구체 / 추적업자입니다. 약간의 뿌리는 내 발을 슈퍼 부드럽고 공주님처럼 느낀다.

광고

이 제품들은 내 “홈 스파”컬렉션에 훌륭한 훌륭한 훌륭한 덕분에 오히려 스트레스가 많은 삶에서 기억에 남는 순간을 이끌어 냈습니다. 집에서 심지어, 집에서 심지어 나 자신을 털어 놓을 수있는 것은 내가 항상 기대하는 것입니다.

CND SPA 컬렉션은 현재 ULTA 상점을 선택하고 CND 제품이 판매중인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용성 및 가격 책정을 확인하십시오.

전에 CND 제품을 시도한 적이 있습니까? (나는 그들이 꽤 흡사하다는 것을 알고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